본문 바로가기

OFF

춘천 퇴계동 카페 “ cafe 보석상자 ”

반응형

최 토끼의 동생의 단골 카페인 

 

“ 💎보석상자💍

 

로 카페인을 충전하러 나왔어요

 

위치는 👇👇👇

 

춘천 퇴계동 롯데슈퍼 뒤편에 위치해있어요.

⏰영업시간 11:00 am ~ 09:00 pm

매주 일요일 휴무예요.

 

들어가자마자 이쁜 소품들이 눈을 이끌었어요.

일단 주문 부터하고 둘러봐야겠어요.

 

보석상자 메뉴판

직접 쓰신 메뉴판이 있더라고요.

동생과 저는 아이스 라테 2잔을 주문했어요.

 

보석상자 케이크

커피만 먹으려고 했는데 케이크가 눈에 들어와서

티라미슈도 추가 주문했어요.

 

 

단골 인증 쿠폰북 📖

동생은 새로 만들고 빨리 찾기 위해 사진을 찍어놓더라고요. 

 

1층 분위기

소품들은 판매하는 상품이에요.(1층 소품샵)

1층도 앉아서 마실 곳이 있어요.

그러나 소품을 보고 2층으로 올라가기로 했어요.

 

 

2층으로 오르는 계단이에요.

계단의 타일이 이뻐서 사진을 찍었어요.

 

 

2층의 공간은 확실히 1층과 분위기가 많이 

다르더라고요.

많은 테이블이 있고 , 사람이 많아 찍지는 못했지만

조용하고, 공부하는 분들이 많았어요.

 

 

주문한 메뉴

동생은 공부를 저는 블로그를 쓰며 

카페에서 시간을 보냈습니다.

 

 

항상 사장님이 달콤한 초콜릿은 서비스~~ 😍

 

 

 

1층은 소품샵, 2층은 스터디 카페 반전 카페 
보석상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