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FF

김포 구래동 카페 “ 카페 르고 ”

반응형

저는 커피를 좋아하고 자주 먹는 편인데 , 그중에 제일 좋아하는 것은 크림이 올라간 커피를 제일 선호해요.
김포 구래동에 3월 말까지만 있고, 곧 이사를 가는데 구래동에 와서 처음 추천받았던 카페가 "카페 르고"였어요.
이사 가기 전에 한번 더 가보기로 했어요.


운영시간 ⏰ 10:00 am ~ 10: 00 pm
정기휴무 : 화요일

카페르고 위치는 👇👇👇

 


구래역 4번 출구에서 도보로 5분 정도 걸려요.  그리고 카페르고는 서경 프라자  8층에 위치합니다.


 

카페르고의 메뉴판

 카페 르고는 시그니쳐 라떼 들이 있어요.  저는 르고 라떼를 주문했어요~~

- 르고라떼(연유) : 카페르고의 시그니쳐, 르고의 베스트 셀링, 시그니쳐 라떼
- 르고라떼(카라멜) :카라멜 크림의 풍미를 느끼며 드실 수 있는 라떼
- 르고라떼(흑임자) :당도가 높지 않으며 흑임자의 고소함을 느낄 수 있는 라떼

 카페르고는 커피만 있는 게 아니라 디저트들도 있어요.  물론 원하시면 케이크🎂 주문도 가능하시니 참고하세요.

딸기 케이크🍓🍰, 치즈케이크🧀, 티라미슈 케이크 , 다쿠아즈, 얼그레이 갸또 가 있어요.

점심을 좀 많이 먹어서 오늘은 앙버터 다쿠아즈만 주문했어요. 

 

 

 

카페르고의 분위기 

 조용하고 책 읽기 좋은 카페예요. 밑에 거울 사진은 많이 인증샷을 찍는 장소인 거 같아요.

인스타 감성으로 잘 꾸며 놓으신 거 같아요. 저도 가서 사진을 남겼답니다. 

 

 

루프탑가는 길

루프탑으로 나가는 문이 있어요. 나가서 커피를 마시는 숨은 장소가 나온답니다. 지금은 바람이 많이 불고, 추워서 아무도 없지만 따뜻해지면 밖으로 나가서 먹으면 좋을 듯합니다.

주문한 메뉴 

르고라떼 - 연유로 주문했어요.  친구 소개로 가서 먹었을 떼 크림이 너무 맛있더라고요. 처음에는 수저로 크림을 먹어보고, 그다음에 크림과 커피를 동시에 먹어보고, 마지막으로 섞어서 먹으면 세 가지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커피예요.
다쿠아즈는 사장님이 5분 이따가 먹어보라고, 하셔서 기다리는 중입니다. 

 

 

다쿠아즈 

5분 후 또치의 다쿠아즈 자르기. 🍴저 안에 들어있는 팥앙금과 버터🧈보이시나요??? 저건 맛없을 수 없어요.
먹어보니 너무 맛있어요.   이사 가면 너무 생각날 거 같은 카페예요.  크림이 올라간 커피를 좋아하시면 방문해서

맛보시면 좋을 거 같아요. 꼭 르고 라떼가 아니더라고 다른 커피 종류도 많이 있으니 취향대로 주문 가능합니다.

그리고 조용한 분위기 여서 꼭 책 하나 가져가서 읽는 것도 추천드려요!!!

 

 

 

 

안녕? 르고라떼☕ 언제 다시 보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