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FF

최토끼와 김또치가 하는 여수&순천 여행 2탄

반응형


21.11.09~ 11.11 일 OFF의 일상

2일 차

바다 김밥-낙안읍성-다다 카츠-순천만 국가정원-순천만 습지 갈대밭-와온해변-숙소



최 토끼는 아침밥을 먹어야 하는 인간이기에
근처에 유명한 김밥 집에서 사서
차에서 먹기로 결정했어요~

“ 바다 김밥 

 

위치는↓↓↓↓

 

 

 

 

바다 김밥의 베스트 메뉴인
갓 참치 김밥과 계란 김밥을 테이크 아웃했어요.

 

왼쪽이 계란, 오른쪽이 갓참치

 

보기엔 평범한 꼬마김밥 비주얼인데
계란 김밥은 담백하면서 맛있고,
갓 참치는 갓김치가 들어가 톡 쏘는 매콤함을 느낄 수
있어요.(최 토끼는 맵 찔이라 매웠습니다.)

 

여수를 떠나 순천으로 떠납니다~


김 또치가 운전하여 간 곳은

“ 낙안읍성

 

주소는 ↓↓↓↓

 

 

순천은 다 같이 묶어서 이용권을 구입할 수도 있는데요.
저희가 계획해 던 곳이 많지를 않아서
저희는 단일 이용권으로 구입했어요~

 

 

길을 잃지는 않겠지만
혹시 몰라 찍어 놓고, 보면서 다녔어요.

 

낙안읍성 민속마을

 

성곽에 올라 마을을 찍었어요.
진짜 옛날 초가집만 모여있어
드라마로만 보던 옛날 모습 같아요.

 

성곽길을 걷고 있는 김또치
낙안읍성 빨래터

빨래터에서 빨래를 체험하는 최 토끼의 모습입니다.

민속놀이도 체험할 수 있어요
그네도 탔는데
사진이 어디로 갔는지 찾을 수가 없네요ㅜㅜ
마지막은 소원을 쓸 수 있는 무료 체험존이 있어요.

최 토끼의 소원은 항상 같습니다.
백수가 꿈이에요.

옛 풍경에 빠지고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낙안읍성 민속 마을이었어요.


 

“ 다다카츠

위치는 ↓↓↓↓

 

 

 

다다카츠의 주차장은 따로 없으니
주위 공용 주차장에 세우면 됩니다.

 

 

저희는 배가 많이 고프지는 않아
치즈 카츠와 우동만 시켜 나눠 먹었어요.
저는 카츠 먹을 때 소금과 고추냉이를 좋아해요.


“ 순천만 국가정원 ”

위치는 ↓↓↓↓

 

 

 

한국공원

순천만 국가정원은 나라별로 정원이 있더라고요.
다 돌아보지는 못했어요.
시간이 있음 나라별로 느낄 수 있게 잘 꾸며 났더라고요.
시간이 많으면 다 구경했을 텐데 그러지 못했어요.

비 오신 거 보이시나요??
저 날에 날씨가 흐렸다 맑았다 했는데
비가 그치고 차에서 나와 국가정원을
돌아다니다 그나마 맑은 하늘에서
사진을 찍었어요.
오늘은 토끼의 날(= 날씨 마녀)

 

스카이 큐브를 타고 이동 중입니다.

내려서는 선택 하실 수 있어요.
도보 vs 갈대 열차
도보로는 15분 정도 걸려요.


저희는 갈대 열차를 타고 갈대밭으로
갔어요.

“ 순천만습지갈대밭 ”


정말 저희가 갈대밭 도착했는데 비가 와서
피신해 있다가 추위에 떨었어요.

순천만습지갈대밭

그나마 하늘이 맑을 때 찍은 영상입니다.
그다음엔 비가 와서
비를 피하는 냐고 ,구경할 정신이 없었어요😥

 

비 오는 곳을 피해서 맑은 하늘과 찍었어요.
정말 날씨가 오락가락해서 어느 장단에 맞춰야 할지 모르겠더라고요.

 

비 온 뒤의 무지개🌈 너무 이쁜 거예요.

비가 와서 기분이 좋지 않았는데
무지개를 보니 기분이 많이 풀리더라고요.


이번 여행 하이라이트예요.😊

“ 와온해변


위치는↓↓↓↓

 

 

 

진짜 여기 일몰 맛집이에요🌅
너무 진짜 이쁜 거예요.
분명 여수도 이뻤는데


여긴 정말 말로 표현을 못하겠어요
그냥 역대급 일몰이에요👍👍
순천을 가신다면 일몰은
와온해변에서 보시는걸
추천드려요

2일째 일정은 사실 비가 와서 체력 소모도 크고,
기분이 다운이 되었는데
날씨가 좋지 않아 일몰을 볼 수 있을까?
걱정했는데 운 좋게도 무지개도,
일몰도 보는 기분 좋은 하루가 되었어요.

저희는 숙소로 들어가 간단히 저녁을 먹고
금방 잠이 들었어요.


3일 차
돌아가는 날이랍니다.
최 토끼는 OFF에서 ON의 일상으로

ㄷㅏ시 OFF로 돌아가고 싶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