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산타는 일상

산타는 토끼 등산에 빠지다(오봉산 2109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최 토끼입니다.

 저는 진짜 너무너무 등산에 등짝만 나와도 너무 싫어했는 데요.

그러나 코로나도 계속 계속 일상에 제한이 있어 좋아하던  여행도 가기 힘들어 너무 

 

        ' 코로나 블루가 이런 걸까?' 

    

라는 생각이 들게 되었고,  제가 먼저 추석이 고등학교 친구들에게 같이 한번 가보자라고

제안을 했고, 2021. 09.18  본가와 가까운

오봉산 ”

으로  첫 등산을  가게 됩니다!!

 

                 

 

 

오봉산 정상석 에서의 최 토끼의 모습이에요~

 

확실히 첫 등산이라 준비가 너무 미흡했어요.

별블리의 어머니께 빌린 모자와 러닝화

 

“  여러분 등산 갈 때는 등산화가 필수입니다. ”

 

저는 발가락에도 물집이 생기더라고요.

 

 

이런 곳도 있으니까요~

등산용품의 필요성을 알게 되었어요.

다시 돌아와서

오봉산 위에서 본 풍경이에요~

진짜 발도 아프고 피곤한데 미세먼지 없는

날씨라 마을의 모습이 잘 보였어요~

 

세명의 친구와 갔는데 

별블리 친구가 사진을 찍어줬어요~~

정말 등산에 빠지게 된 풍경이에요

 

제 오랜 소원도 빌고 하산!!!!

 

    등산의 꽃은 바로 음식 이잖아요.

저희는 차가 있어 원점으로 돌아와서

청평사로 갑니다.

거기가 맛집이에요~~

  해물파전 저 계란 보이시죠?

저긴 계란을 넣어주세요 

거기다 산채 비빔밥과 도토리 묵무침까지

 

 

물론 몸이 힘들지만 성취감과 자신감을

가득으로 충전하여 

등산을 본격적으로 시작하였던

계기가 되었던 

오봉산의 이야기였어요~

 

다들 안전 산행하세요~
반응형